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 취한 척 하는 아이들 심리는?

술 취한 척 하는 아이들 심리는?
맨날 술을 잘 마신다고 하고 술을 마시면 반병을 먹고 누워서 책상에 머리를 박았다 ㅋㅋㅋㅋ 그런데 사진을 찍다가 뷔랑 화장실 갔다고 해서 비틀거렸다 ㅋㅋㅋㅋ 깜짝 놀랐다. 내가 테이블로 돌아왔을 때, 개는 또 술 취한 척 글을 쓰고 있었다.
남자들은 집에 가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일어서라. 슬프지만 그녀가 하는 것을 보면 기절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녀의 딸이 매우 친절하고 예의 바르고 고귀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쁘긴 한데 고등학교때 입술에 필러 하고 하얗게 탔고 여드름자국 다 지워졌어.. 특히 필러.. 필러 했다는 사실은 알고있어? 그런거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그렇게 말했는데 한 달이 지나고 나니 정말 그랬어요? 너무 덥다고 하고 싶었는데.. 저를 포함한 여친은 술을 너무 싫어하는데 맨날 술마시기가 너무 힘들어요.. 저희 허락도 안받아서 남자분들이 가게까지 데려가시더니 해봐" 또 취한 척.. 아는 사람(여자 아님 그냥 남자)이 술집에 있으면 ㅇㅇ아!!!!! !!!! 그렇게 하면 노래보다 더 크게 노래를 부르고 비틀거리며...술 취한 척 뛰는 척.